(데이즈드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영주’가 영국 라이센스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배우 김향기의 감각적이고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남동생과 단둘이 힘겹게 살아가던 중 절박한 마음에 찾아간 가해자 부부에게 희망을 찾는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 역을 맡은 김향기의 또 다른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꽃으로 가득 채운 점퍼를 입고 화사한 웃음을 짓는 모습과 아방가르드한 옷을 입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등 김향기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어려운 착장도 센스있게 소화해낸 배우 김향기는 사랑스러움부터 카리스마, 신비로움부터 강렬함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매혹적으로 표현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향기는 ‘영주’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시나리오가 마음에 들었어요. 솔직히 시나리오를 처음 봤을 땐 그냥 담담했거든요. 영화가 다루는 주제는 굉장히 묵직한데 시나리오는 담담하길래 되게 흥미로웠어요. 여운이 길게 남았죠.”라고 전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김향기의 더 많은 화보와 영화에 대한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