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뱃살운동기구로 잘 알려진 뉴슈퍼렉스2가 여름철을 맞이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여성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곧 있을 휴가철에 해수욕장, 수영장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가 왔기 때문이다. 이에 여성들은 자신의 토실토실한 뱃살, 튼튼한 허벅지, 처진 엉덩이 등에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뉴슈퍼렉스2는 단순히 진동이나 저주파 등의 기존 제품과 달리 파동원리와 온열, 뜸 기능으로 실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때문에 쉽게 바깥운동을 하기 힘든 가정주부, 의자에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 식이요법 , 한방다이어트 등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실제 운동을 원하는 여성 등에게 주목받고 있다.

유산소운동기구 또는 복부운동기구로 잘 알려진 뉴슈퍼렉스2는 단순히 복부의 지방을 감소시켜주는 것이 아닌 장내 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운동을 도와준다.

특히 뜸과 온열기능을 내장해 아랫배가 차가운 사용자들에게도 유산소운동과 함께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데 이용된다.

알리바바쇼핑몰 관계자는 “기존 홈쇼핑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이어트 운동기구류엔 슬렌더톤, 파워업토네이도, 뱃살도둑, 바비허리케인 등의 제품도 있지만 뉴슈퍼렉스2처럼 파동과 온열, 뜸 등의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은 찾기 힘들다”며 “단순히 뱃살만 혹사시킨다고 뱃살운동이 되는 것이 아니라 진동, 파동, 온열, 뜸 등이 골고루 이뤄져야 유산소운동이 된다”고 밝혔다.

한편, 뉴슈퍼렉스2는 알리바바쇼핑몰(www.b2balibaba.com)은 물론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알뜰한 주부 등을 위해 전화흥정 서비스를 통해 가격흥정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문의 02)2693-0184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