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70주년을 맞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지난 3일부터 1박 2일간 진행한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성료했다.
랜드로버의 70주년을 기념하여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을 위한 가족 캠핑 행사로 랜드로버 오너 가족 400팀 120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텐트 사이트,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과 리조트 등 다양한 캠핑 시설이 제공돼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캠핑으로 진행됐다.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주행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소남이섬에서 별도로 마련된 자연지형을 활용한 수로, 돌길, 급경사, 범피 코스 등 다양한 코스를 고객이 직접 체험함으로써 참여객들은 랜드로버의 전지형 주행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가족과 함께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에서는 재즈, 인디밴드 무대와 함께 가수 이승환이 특별 게스트로 초대돼 공연을 펼쳤다.
이외에도 참여객들은 나무 원판을 이용한 텐트 문패 만들기, 랜드로버 의자만들기, 캠핑 음식 쿠킹 클래스, 클라이밍, 유로번지, 열기구 체험, 플리마켓, 경품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해 볼 수 있었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