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개그맨 겸 방송인 권영찬이 CBS ‘성경인물전’에 고정게스트로 해박한 성경지식을 뽐내 눈길을 끈다.
독실한 크리스챤인 권영찬은 지난 5월 이 프로그램 게스트로 확정돼 현재까지 4회차 녹화를 마쳤다.
권영찬은 “‘성경인물전’에 출연도 하고 성경속 인물에 대해 배울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매주 바뀌는 명강사들로부터 성경속 인물을 공부하다보면 시간을 뛰어 넘어 과거로 돌아간 느낌을 받는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권영찬이 출연하는 ‘성경인물전’(연출 신석현, 작가 이희종)은 드라마로 구성된 성경속 인물에 대해 살펴본 뒤 이를 강사와 패널, 강사와 방청객이 자유롭게 질문을 주고 받으며, 이 인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양방향 소통형 강의 포맷을 도입해 최근 선보여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성경인물전’은 현재 선보이고 있는 ‘성극’은 물론 ‘판소리’, ‘그림자연극’, ‘심리 모노드라마’ 등 다양한 형태의 극으로 꾸며갈 예정이다.
‘성경인물전’은 김필원 CBS 간판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20분에 방송되며, 목요일 오후 4시 10분과 일요일 오전 11시에 재방송 된다. 권영찬 외 개그우먼 손소연과 방송인 이미나가 고정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 ‘백수잡담’과 ‘일과 사람’ MC를 맡고 있으며, KBS ‘여성공감’과 CBS 라디오 ‘손숙 한대수의 행복의 나라’ 고정게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LG굿라이프스튜디오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강성범이 MC를 맡아 진행중인 ‘생두부’에 김경민 오정태 김성규 등과 함께 고정패널로 출연, 맛깔스런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