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파인디지털(038950)이 출시한 차량용 액세서리 파인 애프터블로우는 주행 중 히터나 에어컨 사용 후 내부의 냉각기관을 건조시켜 곰팡이의 증식을 막음으로써 차량 내 악취를 방지하는 제품이다.

에어컨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은 물론 히터 사용으로 호흡기 질환이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에도 적정 습도를 유지시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파인 애프터블로우는 화학 약품을 사용한 에어컨 세척제와 달리 송풍용 모터를 가동해 히터 및 에어컨의 공조 기관을 건조시켜 악취 발생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한 번의 설치로 영구적인 습기 제거가 가능하며 별도의 차량용 공기 청정기 없이도 차량 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고 미세먼지 수치를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은 기존 커넥터 분리 후 접지만 진행하는 잭 바이 잭(JACK BY JACK) 시공 방식으로 장착 할 수 있으며 충전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차량 배터리 방전의 위험이 없다.

파인 애프터블로우의 가격은 19만9000이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파인 애프터블로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무료 출장 장착 서비스 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