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슈스케2’ 우승자 허각이 부른 MBC 화제의 수목극 ‘최고의 사랑’(이하 최사) OST Part.5 ‘나를 잊지말아요’가 1일 0시를 기해 전격 공개됐다.

이 곡은 ‘애정앓이’에 빠져있는 극 중 독고진(차승원 분)의 테마송으로 앞으로 극에 삽입돼 독고진의 마음을 보다 진솔하게 비춰낼 예정이다.

아이유의 ‘내 손을 잡아’와 써니힐의 ‘두근두근’, 지나의 ‘내 사람이라서’, 케이윌의 ‘리얼러브송’ 등 OST 공개로 음원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최사’는 이번 허각의 ‘나를 잊지말아요’로 또 하나의 명품 OST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작곡가 전해성과 작사가 원태연이 의기 투합해 만든 ‘나를 잊지말아요’는 빈티지와 레트로를 지향한 편곡스타일로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을 기본으로 잔잔한듯 웅장함을 주며, 시적인 노랫말에 예전보다 한층 깊이를 더한 허각의 빼어난 가창력이 완벽한 조화를 보인다.

한편 ‘최사’는 이번 주 방송부터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누구보다 소심하면서도 여린 매력적인 까도남 독고진이 그동안 보였던 구애정(공효진 분)의 일방적인 짝사랑을 부정하는 대반전으로 윤필주(윤계상 분)와 함께 그려온 삼각 러브라인에 이상기류가 흐를 전망이라 흥미를 주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