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지웰페어(대표 조현철)의 출연 공익재단인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은 지난 1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기쁜우리복지관에서 가족봉사단과 함께 ‘아삭아삭 김장나눔봉사’를 펼쳤다.

강서구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장애인의 지원을 위하여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 주최한 이번 김장나눔봉사에는 동행포럼이 후원하였으며, 이지웰가족봉사단 및 이지웰페어 임직원, 동행포럼 등 총 13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3,250kg, 4000포기의 김치는 강서구 내 재가 장애인 400세대에 전달 될 예정이다.

강서구 거주 장애인 위한 김장나눔봉사 (이지웰페어 제공)

올해로 6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의 김장나눔봉사는 기쁜우리복지관, 강서뇌성마비복지관, 늘푸른나무복지관과 협력하여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재가장애인 총 2,300세대에 김치를 전달했다.

이지웰가족복지재단 강혜정 사무국장은 “주말에 가족과 함께 나눔봉사를 통해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누고자 참여해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가족들이 서로 소통하고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은 오는 12월에도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연탄봉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