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이슬의 촉촉함을 담아 꽃잎을 물들인 듯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라벤더 꽃수와 로즈힙열매 추출물, 동백 오일 등을 함유한 수분 벨벳 제형이 특징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건조함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고 그러데이션 된 블러링 립부터 풀 발색까지 초보자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출시 전 뷰티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사전 체험을 진행한 결과, 해당 제품이 틴트의 장점과 함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사용감까지 전달해 SNS 상에서 #이슬틴트 라고 불리며 높은 평을 받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는 부드러운 레드 계열부터 핑크빛 로즈, 브라운 코랄 등 가을과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보들보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처음 느낌 그대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돼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와 은은하게 퍼지는 틴트의 특징을 장미 일러스트로 사랑스럽게 표현한 단상자가 눈길을 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는 물론 Z세대(1995년부터 2000년대 후반 출생한 이들로 디지털 콘텐츠를 절대적으로 선호하는 신소비층)까지 공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제품 벨벳 듀이 틴트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