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체이스온라인컴퍼니(지사장 유창완, 이하 C.O.C)가 신작 모바일게임 ‘레이더스’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레이더스는 고대 유적지(무덤)를 배경으로 한 ‘도굴 추적’ 콘셉트의 모바일 MMORPG로 사전예약 모집에 3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입소문을 탄 바 있다.

레이더스는 지난 달 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정식 론칭 후 인기 롤플레잉 게임부문 3위, 신규 롤플레잉 게임부문 3위에 오르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 순항 중이다.

이번 iOS 버전 출시로 아이폰 이용자들도 레이더스만의 독특한 게임 콘셉트와 다양한 PvE, PvP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아이폰 이용자들 역시 안드로이드 이용자들과 동일한 서비스 혜택을 받는다.

C.O.C 이종철 게임사업실장은 “레이더스의 iOS 버전 출시로 아이폰 이용자들도 도굴과 탐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라며 “이외 MMORPG다운 다양한 협동 및 경쟁 콘텐츠들이 마련돼 있으니 기대감을 갖고 플레이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