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개발사 액션스퀘어)에 ‘페어리’, ‘장비 분해’, ‘강화 전환’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페어리는 공격력 증가, 원거리 피해량 감소, 상태 이상 저항 등 영웅을 한층 더 강하게 만들어줄 이로운 효과를 발생시키는 일종의 펫 콘텐츠다. 니스, 팡, 리오 등 총 3종이 마련됐으며 모험 모드에서 악몽 난이도 1-1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장비 분해는 사용하지 않는 장비를 없애 페어리 성장에 필요한 재료 꺼지지 않는 빛과 장비 강화 실패 시 레벨이 하락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수호의 결정 등을 얻을 수 있는 편의 기능이다.

또 이용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것으로 기대되는 강화 전환은 장비의 강화 레벨을 다른 장비로 이전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 반격 던전에 소탕 기능을 추가하고 보상을 강화하는 등 전투의 재미를 더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 작업이 다양하게 이뤄졌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할로윈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즐기며 획득한 포인트를 소모해 주사위를 굴리면서 승급석,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성장의 장신구 5성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받게 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