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에 로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신 이적시장 결과를 반영하여 약 3600명의 선수 로스터를 업데이트했다. 또 신규 선수 약 5500명과 신규 감독들을 추가했다.

대표팀 콘텐츠인 급여 시스템도 기존 교체선수 포함 200 급여에서 주전선수는 170 급여, 교체선수는 급여 제한을 받지 않도록 조율해 변경된 급여 범위 내에서 교체선수를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바꿨다.

이외 선수 등번호 변경이 가능해지고, 디발라, 그리즈만, 레반도프스키 등 선수 고유 세레머니를 추가했다. 이적시장은 모든 강화 등급 선수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개편하고, 검색 조건 저장, 여러 선수 동시 검색 기능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강화에 필요한 소모 선수 또한 편리한 검색과 구매가 가능해졌다.

넥슨은 로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피파온라인4에 접속하면 ▲18 맨시티 챔피언스 ALL 선수팩 ▲OVR 상승 브론즈 선수팩(5강) ▲OVR 상승 선수팩(5강) ▲팀 이적 브론즈 선수팩(5강) ▲팀 이적 선수팩(5강) 중 하나를 지급하고, 행운의 BP카드(5만~100만 BP)를 선물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