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펍지(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바일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모드와 신규 총기·차량 등이 추가된다. 에란겔 맵에 새롭게 적용되는 야간 모드는 일반 모드에서 매칭 시 랜덤으로 적용된다. 일몰부터 일출까지 시간 변화와 해가 졌을 때 활성화되는 신규 아이템 야간 투시경으로 보다 색다른 플레이를 선사한다.

추가로 사녹맵에는 사녹 전용 지정사수소총(DMR) ‘QBU’와 신규 차량 ‘Rony’가 업데이트된다.

이외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유저끼리 우선 매칭하는 신규 매칭 기능 추가 ▲신규 관전 시스템 기능 추가 ▲신규 크루전 시스템 도입 ▲방 모드 관련 커스텀 세팅 기능 추가 ▲각종 버그 수정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폭 넓은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펍지는 할로윈을 맞아 10월 26일부터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에 할로윈 테마와 BGM이 추가되며 AKM 총기로 적을 죽일 경우 적이 상자 대신 허수아비로 변하는 고스트 플레임, 수류탄 투척 후 유령 얼굴이 나타나는 수류탄 특수효과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하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할로윈 기념 이벤트로는 11월 14일까지 참가 가능한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와 11월 20일까지 이어지는 보상 뽑기 이벤트가 마련됐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