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달리기 운동에 특화된 피트니스앱 런데이(Run Day)가 무선 스포츠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와 제휴를 맺고 오는 10월 29일부터 제이버드의 완전 무선 이어폰 ‘런’ 응모 이벤트 및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러닝앱 런데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런데이를 통해 일정 코스 달리기 완료 시 받는 스탬프로 제이버드 런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런데이 이용자만을 위한 특가행사로 런데이앱에서만 접속 가능한 쇼핑몰을 통해 제이버드 런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의 운동앱 런데이는 지난 2015년 9월부터 서비스 되고 있는 러닝앱으로 누적 다운로드 20만 이상을 기록해 2016년 구글 플레이 올해의 앱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운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런데이 이용자가 크게 증가했으며, 런데이와 프리미엄 무선 스포츠 이어폰 제이버드 런을 함께 이용하면 운동을 더 즐겁게 할 수 있어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런데이를 그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이용자에게 감사의 의미로 앞으로도 유저를 위한 다양한 제휴 및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