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DIP통신] 김병수 프리랜서기자 = 삼성전자에서 S2 포터블 3.0 외장하드에 스타크레프트2 자유의 날개 풀 버전을 탑재해서 선보였다.
S2 포터블 3.0 게이머즈 외장하드는 기존 USB 2.0 보다 10배 더 빠른 슈퍼 스피드 USB 3.0지원, 유일한 USB 일체형이다.
4가지의 컬러(피아노블랙, 메탈그레이, 레드와인, 샴페인골드)와 지문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콘셑트로 무광택 웨이브 패턴으로 외형을 디자인해 최적의 그립 감을 제공했다.
게이머즈 외장하드에는 ‘스타크래프트2’ 정식 풀버전이 포함되어, 30일 무료 이용권으로 베틀넷을 통하여 전세계 게임유저들과 즐길 수 있다.
S2 포터블 3.0 게이머즈 외장하드 특징 중 500GB은 7200RPM의 하드디스크를 탑제했으며 기존 외장하드에 비해 빠른 데이터 검색의 성능을 갖춘 USB 3.0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외장하드에 보안소프트웨어가 기본 내장돼 있으며, 데이터 보관 및 ‘자동백업’ 데이터를 암호화해서 관리하는 ‘시크릿존’ 패스워드를 통해 이중보호 장치를 할 수 있는 ‘세프티키’ 를 기본 제공해 쉽게 관리할 수 있다.
S2 포터블 3.0 에서는 다양한 품질테스트를 보장해 3년 무상 서비스 지원을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500GB 9만원대, 1TB 14만원대이다.
any200@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