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개그맨 윤석주

[서울=DIP통신] = 안녕하세요. 저는 개그맨 낙지로 알려진 ‘윤석주’ 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어쩌다보니 연예인전문 트레이너로 몸만들기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왜 갑자기 개그맨에서 운동관련 일을 하게 되었냐구요?

이 얘기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한때는 거리로 나가면 몇몇 사람들에게 싸인을 해줄 정도의 유명세를 탄 적이 있었죠. 그 당시만 해도 술 담배 그리고 유흥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무대 뒤의 허전함이라고나할까요? 일주일간 개그를 만들고 그 개그를 하루에 다 소진해 버리고난 뒤의 뭔가의 허전함 그 허전함이 술을 부르고 술은 기름진 안주들을 부르고 더 나아가 술 마실 때 안주를 찾는 게 아닌 밥 먹을 때 반주를 하기시작하고 이제는 끼니때 밥을 찾는 게 아니고 모든 음식이 안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지금생각하면 모든 게 핑계거리였지만요...^^)

그런 나태한생활의 연속이 몸을 둥글둥글한 비계 덩어리로 만들고 술만 마시면 술병이 나서 병원신세를 지는 경우가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단골 술집을 만들며 단골병원도 만든 셈이죠. 심지어 링거비가 많이 들어 그 당시에 실비병원보험까지 들게 되었습니다.

메뚜기도 한철이죠. 낙지의 철도가고 방송이 서서히 뜸해지더니 아예 없어지고 시간이 흐르며 행사도 없어지고 사람들의 뇌리에서 개그맨낙지는 없어져버리고 맙니다. 이젠 술 마실 돈도 없는데 고맙게도 그간 만들어놓은 술친구들이 계속해서 저의 허전한 마음을 술로 달래주더군요. 유흥가와 병원의 연속, 저는 생각을 했습니다. 과연 나의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그냥 이렇게 술 마시며 옛 이야기나 하고 잘나가는 놈들 뒷담화나 하는 한심한 시정잡배의 삶을 살 것인가.

심지어 연예인출신이라고 좋지 않은 어둠의 손길이 저에게까지 오기 시작하더니 더불어 사기꾼들이 줄줄이 꼬이기 시작하더군요. 처음엔 그 사람들을 욕하기 바빴습니다.

‘양아취자식 나쁜노므쉐리.’

근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아름다운 꽃에는 예쁜 나비가 날아들고 더러운 배설물엔 똥파리가 날아드는 건 당연지사 지금 나의삶이 그리고 모습이 더러운 배설물과 같기에 이런 나쁜 것들이 다가오는 건 당연한 이치다란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 정답은하나 내가 바뀌어야한다 어떡해? 멋지고 아름답고 향기나게 그리고 건전하게. 그러기위해서 내가 나에게 내린 처방은 바로...운동...
“그래 운동을 해서 몸을 바꾸자 몸이 바뀌면 내 인생도 분명히 바뀔 것이다.”

개그맨 윤석주의 변화? 변신? 하는 모습 공개.

결론부터 말하자면 몸이 바뀌니 주변사람들이 나를 대하는 태도가 바뀌었고 질펀한 유흥생활을 즐기는 무리들과는 연락이 점차 끊기고 서서히 주변에 좋은사람들이 모이기시작하고
이 세상에서 젤로 아름다운여성에게 가슴 근육이 멋진 남자라는 칭찬과 함께 프로포즈를 받게 되고 나와는 멀게만 느껴졌던 결혼이라는 것도 하게 되고 지금은 뱃속에 예쁜 아기도 자라고 있습니다.

결혼 후 나의과거 체지방으로 둘려 쌓인 사진을 본 와이프가 충격적인 얘기를 하게 됩니다.

“난 오빠가 이 상태로 나를 만났다면 뒤도 안돌아보고 집으로 달려갔을 거야.” 이 말을 듣고 처음엔 조금은 서운하단생각도 들었지만 다시생각해보니 체지방 덩어리인 시절에 결혼을 했었다면 아마 생활비의 대부분이 술값으로 나갔을 것이고 술 때문에 와이프와의 잦은 다툼으로 인해 생각하기도 싫은 결혼생활을 했을 것이 불 보듯 뻔 하네요.^^

역시 우리와이프는 현명한 여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인생에 있어서 운동을 시작한 것이 얼마나 다행인가 다시 생각하게 되는 대목이기도하구요.

솔직히 우리 남자들도 뚱뚱하고 거대한 여성과의 데이트보단 탄탄한 탄력의 몸을 자랑하는 여성과의 데이트가 더 좋은 게 사실이잖아요...ㅋㅋㅋ

몸이 변하고 또 한 가지 가장 크게 변한 것이 혼자 운동을 통해 몸꽝 탈출을 하다 보니 실패의 연속이었지만 그 실패 속에 많은 경험들이 쌓이고 그 경험을 통해 서서히 나의 몸이 바뀌기 시작하니 긴가민가하던 주변사람들이 운동관련 질문을 시작하고 이제는 연예인들까지 자신의 몸을 비전문가인 나에게 맡기는 연예인전문 트레이너가 되었습니다.

이 소문이 서서히 퍼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노하우를 듣기위해서 몸만들기강의도 저에게 부탁하기 시작했습니다. 또 얼마 후면 몸만들기 전문서적출간도 계획하고 있고요.

만약 몸이 바뀌지 않았다면 꿈도 꾸지 못했을 일들이죠? 이외에도 많은 변화들이 있지만 용량관계상 다음 시간으로 미루고요~ 어떤가요~ 개그맨낙지의 운동으로 인생 역전한 이야기를 들어보니 서서히 운동할 마음이 생기시나요?

아직 안 생기셨다고요? 그럼 한 가지 더 말씀드리죠.

사람이 평생 살면서 흘리는 눈물과 땀의 양을 100 이라고 할 때 땀을10만큼 흘리면 눈물의양이 90이 되고 땀을90만큼 흘렸을 때는 평생 흘릴 눈물이 10이 된다고 합니다.

개그맨 윤석주 맞아? 예전엔 이랬어요.

자 여러분 저와 함께 운동으로 땀 흘리고 평생 흘릴 눈물의 양을 줄여봅시다. 준비되셨나요? 지금까지 제 이야기를 듣고 낙지와 함께 몸 한번 만들어보겠다고 마음잡으신 분 모집합니다.

모집대상: 귀가 얇아 수많은 다이어트를 도전했다 실패하신 분.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해 돈 버리고 몸 버리고 만신창이 되신 분.
살쪘다고 주변이성들이 친구이상으로 생각 하지 않아서 자존심상하신 분.
몸짱을 바라만보다가 당당히 남들의 시선을 받고 싶으신 분.
의지력의 만렙이 50이라고 할 때 5정도이신 분.
지금 뱃살을 잡았을 때 한주먹이상 잡히시는 분. 등등등

회비: 물론공짜입니다.

단, 저는 여러분들을 완벽한 몸짱을 만들어 드릴 수는 없지만 몸꽝 탈출은 100프로 가능합니다. 믿으세요.

과연 낙지가 여러분들께 어떤 것들을 공개할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낙지가 5년간의 몸만들기 솔플(솔로 플레이:게임용어임)을 통해 탄생한 나만의 노하우.

그 노하우를 가지고 최고저질몸매인 개그맨 옥동자를 몸짱으로 만든 비결. 0.1톤이 넘는 거구인 개그맨 박준형의 15킬로 감량과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를 성공했으나 당연지사 찾아온 요요현상에 자포자기상태인 개그맨오지헌의 20킬로 감량의 비법 등등

다 공짜로 하나하나 빠짐없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마우스로 클릭해서 낙지의 노하우를 공짜로 가져가세요. 그리고 몸꽝 탈출 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숙제. 당장 집근처 헬스클럽을 등록하세요. 웬만하면 시설이 좋은 데로. 여기서 중요한건 집근처여야 한다는 겁니다. 다음 주에 계속.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