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써니힐이 부른 MBC 수목극 ‘최고의 사랑’ 메인 테마송 ‘두근두근’의 음원이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18일 0시를 기해 ‘최고의 사랑’ OST Part 3로 발표된 이 곡은 첫 회 극 초반 극 중 구애정(공효진 분)이 속했던 걸그룹 ‘국보소녀’의 히트곡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아왔다.
특히 ‘두근두근’은 안아무인격 톱스타 독고진(차승원 분)과 왕년의 아이돌 스타였지만 10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지금 팬들의 기억속에 잊혀져가며, 비호감녀로 전락한 구애정과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하는 주요 곡으로 팬들에 의해 음원 요청이 쇄도하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몰고 있다.
빅마마의 ‘배반’, 환희 ‘바람이 되어서라도’, MC몽 ‘사랑보다 아름다운말’ 등을 작곡한 히트작곡가 서재하와 윤미래 ‘Goodbye Sadness, Hello Happiness(굿바이 새드니스, 헬로 해피니스)’, 이효리‘100percent(100퍼센트)’ 등을 작사한 브라이언 킴(Brian Kim)이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이 곡은 ‘두근두근’ 심장소리의 인트로로 시작돼 달콤함과 설레임이 가득한 보컬이 감미로운 선율에 실려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두근두근’은 그동안 노래의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시청자의 궁금증을 유발시켜 왔다.
이 곡은 상큼하고 맑은 음색의 써니힐 멤버 주비가 부른 것으로, 신인으로 이례적인 메인 테마송을 맡았다.
‘두근두근’은 앞으로 독고진과 구애정의 사랑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는 이미 발표된 케이윌 ‘리얼러브송’ 과 지나(G-NA) ‘내사람이라서’와 함께 힘을 보태게된 ‘두근두근’으로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여진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