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GC녹십자, 2025년 매출 2조 돌파·대웅제약, AI 진료시스템 참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스트게임즈의 1:1 RTS 모바일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Nova Wars: Commanders League)’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
지난 8월 정식 오픈한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메카닉 유닛, 타워, 스킬로 덱을 구성하여 실시간 1:1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대전 게임이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출시 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닛 ‘터틀쉽’과 ‘드랍포드’를 추가하고 승리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도전모드를 도입하며 콘텐츠 강화에 힘쓰고 있다.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며 승리 포인트에 따라 매일 푸짐한 보급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무한 대전 이벤트와 12일부터 3일간 매일 모든 유저에게 재화를 지원하는 지휘관 성장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작년 11월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4개국 소프트런칭의 경험을 살려 연내 동남아시아 서버 오픈을 계획 중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