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불스원이 오는 10일 경기도 일산의 불스원 프라자에서 셀프 세차 행사 ‘카 워시 페스타’를 개최한다.
카 워시 페스타는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 된 셀프 세차 장려 행사이다. 소비자들이 차량 관리의 가장 기본이 되는 셀프 세차를 직접 경험해 봄으로써 자동차 관리 문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별히 올해는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세차의 즐거움을 느끼고 차량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총 6시간 동안 불스원 프라자를 방문하는 모든 운전자들에게 무료 세차 기회를 제공한다.
이 날의 메인 이벤트는 차량 광택 저하 및 도장면 손상의 원인이 되는 ‘스월마크’ 유무를 운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해 세차 후 도장면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을 끌어내는 것으로 진행된다.
불스원은 이벤트 참여자에게 도장면 보호 관리에 효과적인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샘플 키트도 증정한다.
세차를 마친 고객들에게는 크리스탈 코트 시공 서비스와 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불스원은 이번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세차카드도 제공한다. 또한 각종 미니게임, 푸드트럭 먹거리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에 쓰이는 전용 코인을 제공하여 셀프 세차장을 이용하는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걸스데이 혜리 또한 별도로 마련된 포토 행사에 참석해 세차의 즐거움을 알릴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