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장수 악진과 이벤트 전장 객잔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규 캐릭터 위나라 장수 악진은 조조 진영의 장수다. 게임 내에서 악진은 주위 적을 타격해 이로운 효과를 없애고 전방에 검기를 날려 적을 얼리는 등 빙결과 관련된 기술을 쓴다. 또 원소와 함께 등장하면 생명력이 15% 증가하고, 관우와 함께 하면 물리피해가 10% 감소하는 등 악진 장수가 포함된 팀 효과 3종도 추가됐다.

그리고 매번 완료 조건이 변경되는 이벤트 전장 객잔이 등장했다.

이벤트 전장 객잔은 건물을 신설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객잔 입장시 손님이 나타나 특별한 의뢰를 진행하며 시작된다. 각 손님들은 저마다 다른 의뢰를 가지고 있으며 의뢰를 완료할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이벤트 전장에는 완료를 위한 조건이 있으며 이벤트에 따라 입장 및 완료 가능 횟수는 달라진다.

더불어 장수의 전투력을 강화하는 병기고에 제련석 변환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다. 병기고 수석 병기 공방에 진입해 위·촉·오·군웅으로 나눠진 국가별 제련석을 다른 국가 제련석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는 교환시스템이 신설됐다.

이밖에 일부 장수의 스킬 밸런스와 일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료 개수가 낮아져 좀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