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추석 명절을 맞아 리그오브레전드(LoL)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는 ‘한가위 맞이 LoL 오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1일 오후 5시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게임 내 상점에서 제공하는 4가지 혜택과 함께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미션까지 총 5가지 혜택을 통해 추석 연휴에 LoL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먼저 게임 내 상점에서는 상품 할인과 보너스 제공 혜택이 주어지며 2종류의 특별 상품이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엇 포인트(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로 지급되며,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일매일 추가 세일’도 열린다. 매일매일 추가 세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 목록은 추석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와 LoL 모바일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전에 기간 한정으로 판매됐던 달빛 여왕 럭스, 달빛 악령 케이틀린 등 총 6종의 달빛 스킨과, 무작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수수께끼 스킨 4종도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추석 미션도 진행된다. 집 등 어디서나 LoL에 접속해 공략할 수 있는 일반 미션 3종과 PC방에서 접속 시 완수할 수 있는 3종의 PC방 미션, 총 6개의 미션이 준비됐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oL 공식 홈페이지의 추석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