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추석맞이 ‘리런리런(Rerun Rerun)’ 캠페인을 시작한다.

20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진입로의 홍진호NPC를 통해 [콩]십억경백쿠폰(2개), [콩]내맘대로점핑상자(2개), [콩]용무기8무제한상자 등 푸짐한 접속 선물을 10월 3일까지 제공한다.

고구려와 부여에 있는 홍진호NPC를 통해 세시마을 이벤트월드로 이동하면 [콩]짚단을 제거하고 보상으로 [콩]콩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콩]콩은 추석-홍진호NPC에게 단단한 메주, GM의 도리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0월 3일까지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에 바람의나라 관련 인증글을 작성하고,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등록하면 선물도 증정한다.

또 10월 10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용무기10, 용갑옷3차 등 장비와 초상비령서(6시간), 축지령서(6시간)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 ▲X 캐릭터를 가져라 ▲콩콩 파워 ▲Rerun 추석 니나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