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최인영 기자 = 삼성카드(029780)가 추석을 맞아 주요 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고객은 지정된 장소에서 추석 선물세트 등을 구매하면 현장결제할인, 상품권 제공, 추첨제 경품, 무료 증정, 모바일 교환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온라인몰 포함)와 PK마켓(하남점, 고양점), SSG푸드마켓(청담점, 마린시티점),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마트 포함),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에서는 현장 결제할인과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이마트,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별로 최소 5000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현장 할인을 제공해 고객은 선택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특정 인기 선물세트는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받게 되며 추석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50만원까지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오는 13일에서 2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2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인기 선물세트 구매시 최대 5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롯데마트, 메가마트 등 대형 할인점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귀성·귀경길에 오르는 고객을 위해 삼성카드는 추첨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7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행사기간 동안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안마의자, 신세계모바일상품권(50만원권), 정관장 에브리타임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미션은 ▲ 항공·철도·통행료·주유소 등 교통 업종에서 1회 이상 ▲마트·백화점·홈쇼핑 등 쇼핑 업종에서 10만원 이상(일시불+할부) ▲한식·일식·중식·뷔페 등 음식점 업종에서 10만원 이상(일시불+할부) 결제하는 것이다.
또 오는 30일까지 삼성 taptap 카드(taptap O, taptap S, 네이버페이 taptap, 삼성리워즈 taptap 등)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갤럭시 노트9 무약정폰을 증정한다.
삼성카드는 또한 무료증정행사와 모바일 교환권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CU행사대상점에서는 신서유기피규어초코라떼나 딸기코코넛 구매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행사 제품 결제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상자를 무료 증정한다.
이밖에 오는 10월 9일까지 삼성카드 인생락서앱의 열린공감 전국노래자랑 게시판에 본인의 노래를 녹음하거나 영상을 촬영해 등록하면 총 131명을 선정해 갤럭시 노트9,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 BBQ치킨 모바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최인영 기자, iycho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