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최인영 기자 = 신한은행이 페이스북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돼 페이스북 글로벌 공식 페이지에 등재된다.

신한은행은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디지털 특화 적금 이벤트 ‘내게 쏠게(SOL게)’를 지난 7월 17일부터 5주간 진행해 차별적 전략을 통한 성공적 결과를 거둬 이번 페이스북 성공사례에 선정됐다.

해당 이벤트는 적금 상품을 지인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아이디어를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연결한 사례.

신한은행은 디지털 환경에 고객의 관심 키워드, 광고에 대한 반응, 온라인에서의 활동 데이터 등을 기반한 최적화 솔루션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벤트 홍보 디지털 영상은 504만건 뷰(View)를 돌파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27만여명의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기록을 세웠다.

신한은행은 오는 10일부터 이틀간 이번 성공사례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개최되는 페이스북 마케팅 서밋 서울 2018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스북은 매년 페이스북 플랫폼을 통해 기업 캠페인의 마케팅 차별성, 컨텐츠 독창성, 성과 등을 종합평가해 분야별 최우수 사례를 선정하고 페이스북 글로벌 공식 페이지에 공개해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최인영 기자, iycho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