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은 1%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 국제 유기농 인증을 통과한 ‘옳은 유기농’ 우유 탄생 1주년을 기념, 추석 전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옳은 유기농' 우유는 국내 6600여 젖소농가 중 오직 8곳만 획득한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젖소의 원유로 만들어지며, 국내는 물론 국제 유기농협회(IFOAM) 인증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천연적으로 DHA가 들어있는 아인슈타인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기농 제품이다.
남양유업은 유기농 브랜드 ‘옳은’ 의 컨셉처럼 건강하고, 옳은 원칙으로 행복한 제품을 만들듯이 건강하고 옳은 아이로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엄마 아빠의 마음을 표현한 '오늘도 옳은 우유' 육아일기 영상을 소개했다.
이번 ‘옳은 육아 이벤트’는 카카오플러스친구 챗봇을 이용한 1:1: 맞춤으로 개인화된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남양유업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메시지에 따라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은 옳은 육아 영상을 시청하고 내 아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아이사진을 카톡으로 전송하면 응모가 자동 참여된다.
남양유업은 ‘옳은 유기농’ 우유가 성장함에 따라 가공유에서도 올해 ‘옳은 유기농 딸기, 바나나’ 제품 을 출시하는 등 유기농 시장에서 ‘옳은’ 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