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집안의 못 말리는 사돈 맺기<못 말리는 결혼>(제작:컬처캡미디어㈜,공동제작:엠넷미디어㈜/감독: 김성욱)에서 중년의 화끈한 키스신으로 화제에 올랐던 임채무&와 김수미에 이어 유진과 하석진이 실제 연인 같은 키스신을 연출하여 또 한번 화제를 낳고 있다.
영하의 추운 날씨를 녹여낼 만큼 애틋한 키스신을 선보인 유진과 하석진은 얼마전 보라매 공원에서 있었던 촬영에서 많은 주변의 시선에도 불구하고 NG없이 키스신을 펼쳐보여 혹 두 사람 사귀는거 아니냐는 농담이 이어질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과시했다.
이날 촬영 장면은 유진과의 결혼을 못마땅해하던 김수미가 꿈을 꾸는 상상 장면으로 자신의결혼 반대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몰래 데이트를 즐기며 애틋하게 키스를 하려하자 하석진의 엄마 김수미가"안돼~"라며 외치며 두 사람의 사이를 떼어 놓으려다 그만 땅바닥으로 내동댕이 치는 장면이 연출 됐다.
추운 날씨와 강풍에 감정조차 잡기 쉽지 않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애절한 마음의 감정 연기를 자연스럽게 표현해낸 두 사람의 안타까운 연기에 주변 스탭들은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추위속에 무사히 촬영을 마무리 했다.
살아온 환경부터 너무 다른 두 가문의 못 말리는 사돈맺기 <못 말리는 결혼>은 온 국민이 함께 볼 수 있는 최강 로맨스 가족 코미디 영화로 2007년 4월 말 화촉을 밝힐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_ 못 말리는 결혼
장르_ 가족코미디
제작_ 컬처캡미디어
공동제작_ 엠넷미디어
제공_ 포이보스
감독_ 김성욱
주연_ 임채무, 김수미, 유진, 하석진
우정출연_윤다훈, 안연홍
크랭크인_ 2006년 11월 15일
개봉일_ 2007년 4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