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이 컴백을 앞두고 마크(위)와 진영(아래)의 개별 티저 3종씩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컴백 열기를 돋울 신곡 '럴러바이'의 개인 티저 공개에 들어갔다. 첫 스타트를 끊은 ‘마크와 진영’ 두 멤버는 청춘영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JYP와 갓세븐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7일 발매를 확정한 갓세븐의 세 번째 정규앨범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 타이틀 곡 '럴러바이' 콘셉트가 담긴 마크와 진영의 개인 티저 6장을 게재했다.

개별 티저 3종 속 마크는 그윽한 눈빛과 아련한 표정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진영은 햇살 아래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맑은 비주얼로 순수한 매력을 발산해 내고 있다.

갓세븐은 컴백 타이틀 곡 '럴러바이'를 통해 로맨틱하고 스윗한 매력을 한껏 뽐낼 전망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여질 월드와이드 타이틀 곡으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이다.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았다.

한편 총 16개 트랙이 수록되는 갓세븐 정규3집 '프레젠트 : 유'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