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피니트 남우현의 새 앨범이 발매됐다.
남우현은 두 번째 미니앨범 '세컨드라이트(Second Write..)' 음원과 타이틀 곡 '너만 괜찮다면' 뮤직비디오를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남우현이 지난 2016년 5월 발표한 '끄덕끄덕'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로 한층 성숙해진 그의 음악적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로 구성된 앨범은 남우현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엿보게 한다.
타이틀 곡 '너만 괜찮다면'은 남우현과 백민혁 작곡가를 중심으로 결성된 작곡팀 7six9 music, 그리고 엠씨더맥스(M.C.THE.MAX) 제이윤의 감성 편곡으로 합심해 만든 발라드곡으로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피하고 싶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남우현의 음색이 돋보인다.
남우현은 특히 이번 앨범에서 '너만 괜찮다면'을 포함해 '유어 마이 레이디' '사랑해' 등 3곡의 작업에도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 역량을 과시해냈다.
첫 솔로 앨범을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와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굳힌 남우현은 이번 컴백을 통해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