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자사의 블록체인 기반 개방형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인 인플리움(INFLEUM)을 3일부터 공개 프라이빗 세일에 들어간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라이빗 세일은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인플리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참여가 가능하다.
인플리움은 개인의 작은 아이디어나 행동도 수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투명한 거래구조를 지향한다.
기존의 브랜드 퍼블리싱 생태계가 갖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일반 개인들에 의하여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과 인프라를 제공하고 그 개인들에게 공정한 보상이 분배될 수 있도록 하는 토탈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이다.
엘솔컴퍼니의 최준호 대표는 “엘솔컴퍼니는 인플리움을 통하여 실물경제에서는 불가능했던 개인이 자유롭게 참여, 모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구조를 실현해 나가고자 한다”며, “현재 서비스 중인 브랜드 퍼블리싱을 위한 DAPP인 리탭, 레디토, 레딩크 외에도 다양한 DAPP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브랜드 퍼블리싱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