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의 컴백 타이틀 곡이 '럴러바이(Lullaby)'로 결정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1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음 달 17일 발매되는 갓세븐 세 번째 정규 앨범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갓세븐 정규 3집에는 '럴러바이'를 타이틀 곡으로 총 16개 트랙이 수록된다.

'럴러바이'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로 각각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채롭다. 특히 이 곡은 글로벌인기를 얻고 있는 갓세븐이 국내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갖게 한다.

또 ▲제이비(JB) '선라이즈(Sunrise)' ▲마크 'OMW' ▲잭슨 '메이드 잇(Made It)' ▲진영 '마이 유쓰(My Youth)' ▲영재 '혼자(Nobody Knows)' ▲뱀뱀 '파티(Party)' ▲유겸 '파인(Fine)' 등 갓세븐이 데뷔 후 처음 일곱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솔로곡 7곡이 담긴다.

또한 제이비 자작곡 '이너프(Enough)'와 '지켜줄게', 유겸의 곡 '노 원 엘스(No One Else)', 진영이 작사와 작곡 작업에 참여한 '아이 엠 미(I Am Me)', 타이틀 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 등 5곡도 포함돼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갓세븐의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는 이들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며 “갓세븐은 아가새(팬클럽명)를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선물 같은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갓세븐의 새 앨범과 전곡 음원은 오는 9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YP엔터테인먼트)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