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다음 달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정규 3집 '프레전트 : 유(Present : YOU)'의 단체 티저 2종을 공개하고 오는 9월 17일 이들의 컴백 사실을 알렸다.

이번 단체 티저는 갓세븐 일곱 멤버들의 로맨틱한 비주얼과 함께 '2018.09.17 MON 6PM RELEASE'라는 문구를 담고 있다.

또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깃털 위에 누워 눈을 감은 멤버들의 모습과 7명이 같은 곳을 바라보면서 달콤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갓세븐의 국내 컴백은 지난 3월 '룩(Look)'을 타이틀 곡으로 한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발매 이후 6개월여 만이다.

소속사 측은 “새 앨범 '프레젠트 : 유'는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갓세븐은 이 같은 소중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선물 같은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갓세븐의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유'는 다음 달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갓세븐은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갓세븐 2018 월드 투어(GOT7 2018 WORLD TOUR) '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