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시커멓고 촌스런 내 남자친구의 얼굴, 방법이 없을까?

젊은 여성 환자분들을 만나뵙다 보면,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빼 놓을 수 없는데요.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간혹 남자친구의 외모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때가 종종 있습니다.

외모는 크게, 키가 작다거나 옷을 너무 못 입는다거나 얼굴이 너무 고생한(?)티가 난다거나 하는 내용들이죠. 외모 때문에 그녀들의 사랑이 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남자친구의 외모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것도 사실입니다.

키는 어쩔 수 없이 키높이구두를 신고, 옷은 입히면 되지만, 얼굴은 아무래도 화장을 시키기도 그렇고 어쩔 수 없이 속상한 채로 두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런 경우라면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동안침(정안침, 주름침, 미소침)이나 매선요법을 통해서 얼굴에 남모르는 변화를 주는 겁니다.

직장에서의 힘든 일과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찌든 검은 피부를 볼 때마다 속상한 그녀들. 남자친구를 변화시킬 방법을 권해주세요. 성형수술이나 화장처럼 남들의 눈총을 받지않고 자연스레 밝아진 피부톤과 점점 하얗게 변해가는 남자친구의 귀티나는 피부색을 보게 될 겁니다.

남자들이 피곤해 보이는 이유는 몇가지가 있는데요.

1.기름진 피부(지저분해보이는 주범입니다. 마치 세수도 안하고 다니는 듯한 인상을 주죠)
2.칙칙한 피부톤(피곤해지면서 피부각질이 두꺼워지고, 피부혈액순환이 떨어지면서 생기죠)
3.검어진 피부(칙칙한 피부톤이 오래되면서 생기는, 피부의 오래된 피로감입니다.)

이 중에, 1번 기름진 피부와 3번 검어진 피부는 한약복용을 하시면 개선이 빠르고 좋아집니다. 2번 칙칙한 피부톤은 각질 때문에 잔주름이 늘게하는 요인이면서 피부가 거친 느낌이 나게 하는데 동안침이나 매선요법을 통해서 개선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은 얼굴에 뭐 한다는 내색을 하기 싫어하는 만큼, 조용히 건강을 위한 한약이라고 복용하면서 주기적으로 동안침이나 매선요법을 시술받게 하신다면, 남자친구도 은근히 좋아하고, 변해가는 모습에 한층 뿌듯한 서로의 자신감이 될 것입니다.

여름이면 더욱 기름지고 칙칙하고 검은 얼굴의 내 남자친구에게 뽀오얀~ 자신감! 동안침(정안침, 주름침, 미소침)이나 매선요법을 선물해보세요. 사랑이 더욱 깊어질 겁니다.

사진 및 기고 제공 = 심비한의원 김명하 원장

<본 기고/칼럼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