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시즌2의 일환으로 진행된 여름맞이 업데이트의 마지막으로 ‘카오스 제로의 숨겨진 보물상자’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년 여만에 보물찾기 이벤트가 다시 실시된다. 보물찾기는 이용자들이 매시 정각 공원 내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100개의 투명상자를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찾아야 하는 보물은 총 4종의 상자로 나무와 고급상자에서는 바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레져헌터 코스튬과 ▲데스나이츠 영혼석 ▲진귀한 카오스 유물상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2일 이후부터 내달 1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1일 최대 5회로 입장이 제한되며 추가 입장권 보유 시 입장권 개수만큼 더 참여할 수 있다.

또 은하수 콘셉트의 신규 레전드리 코스튬 아이템인 미드나이트와 데이브레이크도 공개됐다.

끝으로 다가오는 9월을 맞이해 ‘행복의 상자’가 공개됐다.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되는 행복의 상자는 100원, 500원, 1000원 등 3종으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8주간 진행됐던 시즌2 카오스 제로의 업데이트를 마무리 짓고, 다음 업데이트부터는 새로운 콘텐츠와 동화나라의 이야기로 되돌아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