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기운이 불끈불끈 특급 한방 삼계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NC)가 무더위에 지친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이용자는 오늘(22일)부터 9월 19일까지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일일도전과 주간도전을 완료해 삼계탕과 특급 한방 삼계탕을 얻을 수 있다. 삼계탕은 진귀한 한약재를 사용해 특급 한방 삼계탕으로 만들 수 있다. 진귀한 한약재는 접속 시간 보상과 화룡 일일 퀘스트(심연의 화염)를 완료해 획득 가능하다.
삼계탕과 특급 한방 삼계탕에는 ‘빈 뚝배기’와 추가아이템(진화석, 고급 진화석, 신공석 등)이 담겨 있다. 빈 뚝배기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승리, 대결)로 바꿀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제휴 PC방에서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PC방에서 블소를 즐긴 시간에 따라 받는 PC방 포인트로 특급 한방 삼계탕(100포인트)과 진귀한 약재(30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