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유니크 항해사인 잭 스패로우의 환영이 추가된다. 잭 스패로우의 환영은 원작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인 잭 스패로우의 항해사 버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스토리모드 챕터1을 완료한 유저는 누구나 잭 스패로우 환영 획득이 가능하며, 유니크 함선인 블랙 펄에도 아우라 효과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 잭 스패로우의 환영 외에도 새로운 스킬을 보유한 신규 항해사 4종이 추가된다. 그외 항해사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감 시스템이 추가돼 자신의 항해사뿐 아니라 보유하고 있지 않은 항해사의 이름과 전투력까지 한 눈에 확인해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작업 현황판이 개편되고 퀘스트 보상 팝업이 추가 된다. 작업 현황판은 유저들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작업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한편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강력한 힘을 가진 일본 스타일 항해사 나미 하야카제을 얻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