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글로벌영재교육(대표 장성옥)의 iBT토킹돔은 모국어 습득방식훈련을 통해 영어말하기 등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영어학원이다.

토킹돔에서는 정부의 실용영어 교육정책과 2012년 실시되는 국가영어능력평가 NEAT 시험에 대비시키기 위해 ‘English 4 Skills for the NEAT’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VR원어민이 한국말 없이 TEE 방식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

이를 통해 학생들이 미국 아이처럼 영어식 사고능력을 키워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의 영어 말하기와 서술형 쓰기 기능에서 고득점을 얻도록 하고 있다.

iBT 토킹돔의 수업 방식은 강사가 20분 그룹 수업을 한 후 레벨에 따라 40분부터 60분 동안 VR원어민과 일대일로 모국어 습득 방식의 영어식 사고 훈련을 시킨다.

특히 논리적으로 말하기, 에세이 방식의 서술형 쓰기를 단계적으로 반복 심화 훈련을 시켜 국가영어능력평가 NEAT와 토플 iBT 시험에서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로고젠잉글리쉬 관계자는 “토킹돔의 iBT는 여타 영어어학원들과 달리 iBT 국가영어능력평가 NEAT 시험에 최적화된 영어식 사고 훈련을 시킨다”면서 “2012년 NEAT 시험 대비에도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한편, iBT토킹돔 로고젠잉글리쉬(www.logogen.co.kr)는 전국 프랜차이즈로 토킹돔 영어학원을 운영중에 있다. 문의 02)872-5005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