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국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서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이다.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은 온라인 토너먼트, 국가대표 결정전, 전세계 국가대표가 참여하는 월드 챔피언십 순으로 진행되며, 헬로모바일이 후원한다.

오는 8월 17일까지 1차 온라인 토너먼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모두의마블 이용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대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온라인 토너먼트의 2차는 9월, 3차는 10월에 진행된다.

전세계 대표들이 대결을 펼치는 월드 챔피언십의 풍성한 우승 혜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을 위해 이번 월드 챔피언십을 마련했다”며 “대회에 꼭 참가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발휘하고 즐거운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