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퓨처엠, 전고체 배터리 선점 위해 美 팩토리얼 투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9일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2016년 일본에서 25부작에 걸쳐 방영된 애니메이션이다.
마비노기에서는 이번 제휴로 오는 9월 6일까지 애니메이션 내 대표 캐릭터 스바루와 람, 렘이 게임 내 NPC로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NPC 스바루가 36분마다 무작위로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를 NPC 람과 NPC 렘을 통해 완료하면 ‘보상이 담긴 주머니’를 지급한다.
보상이 담긴 주머니를 사용해 획득 가능한 RP 던전 입장권으로 매주 달라지는 Re:제로 관련 미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하면 스바루 신발, 스바루의 침대, 람&렘의 보좌 의자, 베아트리스의 책장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분마다 지급되는 말판 코인으로 말판을 돌리면 ‘라인하르트의 검성의 검’ 아이템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박스와 경험치, 골드 등을 선물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