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개발사 NHN픽셀큐브)에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렌즈팝 for kakao는 2015년 8월 25일 출시돼 3주년을 맞는 6방향 3매치 퍼즐게임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다른 퍼즐 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인 실시간 1:1 대전 모드를 추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전 모드는 랭킹전과 친선전 두 가지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4성 한정판 프렌즈 퀸 무지 3세와 1:1 대전 전용 아이템 5종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리틀 프렌즈 쌓기 인형 8개 세트도 함께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공유받은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예약한 친구 수에 따라 루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외 게임 내에서는 ▲사전 예약하기, 업데이트 미리보기 등 사전 예약 내용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기념해 2주간 오늘의 미션 달성 시 프렌즈 뽑기권 및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