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반도체 매출 1천억 달러 첫 돌파…삼성 2위·SK하이닉스 3위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전격 데뷔한다.
브레이브걸스는 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the Difference(더 디퍼런스)’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아나요’와 수록곡 ‘So sexy(소 섹시)’의 음원을 공개한다.
‘아나요’는 용감한형제(이하 ‘용형’) 특유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리듬이 정점에 달할 것이라는 대중과 평단, 관계자의 예상을 과감히 깬 슬로템포에 가까운 R&B 장르의 곡으로 가스펠 스타일의 편곡과 펑키한 느낌의 보이스 샘플이 80년대 블랙뮤직의 향취를 느끼게해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데뷔 전부터 멤버 개개인의 특별한 이력과 음악,댄스, 비주얼을 모두 갖춘 자이언트 그룹으로 반응몰이에 성공한 브레이브걸스는 가요계의 메가히트메이커로 우뚝 선 ‘용형’이 첫 제작자로 변신해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손담비 빅뱅 애프터스쿨 씨스타에 이은 대형 스타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앞서 소울과 힙합을 적절히 버무린 파격 안무의 ‘아나요’의 티저영상을 지난 6일 공개해 100만건 이상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해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