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개발사 플린트) 시즌 6 ‘신세계’ 공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신위 동료인 ‘로크 진 라그나’와 ‘메르엔’을 최초로 공개했다.

로크 진 라그나는 황혼의 왕자로 불리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다. 메르엔은 ‘은하의 보석’이라는 별명이 붙은 법사 캐릭터로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여름 이벤트로 신규 콘텐츠인 ‘해변의 난투’를 이달 16일까지 오픈하는데 신위 동료는 해변의 난투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해변의 난투에서 승리팀을 맞혀 얻은 진주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신위 동료 2종 외에도 바다의 티르, 해변의 아틀라스, 해양의 샤샤, 여름의 메르세데스, 파도의 터크 등 치명적인 매력의 여성 형상 변환 카드 5장도 획득할 수 있다.

해변의 난투를 매일 플레이 하면 혼선택권, 초월의 정수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캐릭터 수영복 코스튬도 추가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한껏 내볼 수 있다.

더불어 펫 관리 버튼을 통해 펫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핸즈오프 모드 이용 후, 남은 재화를 더욱 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핸즈오프 보관함도 추가했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최근 시즌 6 ‘신세계’를 공개한 뒤 순위 역주행에 성공하면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