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기업심리지수, 전산업 악화…대기업만 100 이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신규 유물 코스튬 5종을 공개했다.
윈드러너Z는 간편한 터치 조작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런닝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번에 등장한 코스튬은 달리기 모험에서 소환수를 구출 및 해방시키는 유물 5종에 추가됐다.
꽃이 활짝 핀 모습의 ▲만개한 플렌티나를 비롯해 별빛을 담은 ▲별자리 호롱, 무시무시한 ▲해적선장의 유령거울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로이와 란다의 능력치가 향상됐다. 클로이는 일정 시간마다 소환 가능한 크리스탈 별의 개수가 늘어났으며, 란다는 크리스탈 별 획득 시 제공되는 무작위 아이템의 발동 확률이 증가했다.
윈드러너Z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8월 6일까지 캐릭터의 실루엣을 보고 이름을 맞힌 이용자들에게 2만 골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8월 1일부터 일주일 간 매일매일 주어지는 스페셜 미션을 완수하면 크리스탈, 골드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