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인기 서번트(캐릭터) 사카타 킨토키(4성/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그오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사카타 킨토키를 획득하려면 내달 14일까지 열리는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는 관문을 지키는 세 명의 오니(도깨비)를 토벌하고 마지막으로 다른 이용자들 함께 레이드에 참여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사카타 킨토키를 파티에 참여시켜 직접 플레이할 수 있고 획득까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미나모토노 라이코(5성/버서커)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캠페인을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미나모토노 라이코는 이번 캠페인 이후 스토리 소환에는 등장하지 않는 기간한정 서번트로, 버서커 클래스 중에는 드물게 전체 공격이 가능한 보구(필살기)를 가졌기 때문에 활용 범위가 넓다.

이외 이바라키 도지(4성/버서커), 후마 코타로(3성/어쌔신)가 새롭게 픽업 캠페인의 서번트로 등장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