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대표 게임 2종을 통해 올 여름 폭염을 맞아 실내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에 출동하는 게임빌의 게임은 ‘로열블러드’와 ‘별이되어라!’다.

먼저 로열블러드는 게임 내 물놀이 외형 장비를 새로 선보였다. 4종의 캐릭터 모두 시원한 수영복 의상을 추가했으며 해당 의상들은 높은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인기가 예상된다. 더불어 여름 맞이 특별 푸시와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출석부 등이 담긴 HOT SUMMER 이벤트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 내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티어 장비 소환권, 옷 꾸미기 소환권 등을 제공하고,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기 상자·방어구 상자 등을 선물한다.

최근 시즌 6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차트 역주행을 하며 주목받고 있는 별이되어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별의 마블 이벤트와 월드 보스 플레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2일까지 진행하는 별의 마블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시원한 수박을 그람왕에게 배달하면 SSS급 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 미니 게임 이벤트다. 또 내달 1일까지는 월드 보스 콘텐츠를 플레이 시 매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월드 보스 플레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빌은 폭염으로 스트레스가 특히 높은 올 여름, 자사의 대표작들이 준비한 각종 혜택과 재미로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유저 성원 보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