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넷마블스토어에서 자사의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5주년을 기념한 워너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넷마블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모두의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100다이아)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모두의마블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포토 쿠폰(300다이아)을 추가 증정한다.
또 모두의마블에서 새롭게 출시한 워너원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해당 멤버의 캐릭터 포토 쿠폰(500다이아)을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워너원 각 캐릭터당 1개씩 최대 11개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 증정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포토 쿠폰이 다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모두의마블과 워너원을 사랑해주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8월 중에는 신제품 출시도 예정돼 있으니 넷마블스토어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출시 5주년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11명 각 멤버들의 게임 내 캐릭터를 출시하고 워너원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초대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한정판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