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온라인게임 ‘이카루스(ICARUS)’의 대만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중이다.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 대표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의 CBT는 플레이위드의 대만 파트너사인 플레이위드 타이완(PLAYWITH TAIWAN Co., Ltd)을 통해 지난 24일부터 시작해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CBT에서 5개 직업 클래스와 함께 레벨 40까지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만 유저들은 자유롭게 접속해 즐길 수 있다.

이미 대만 유저들은 3만여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통해 게임을 즐기고 있는 등 이카루스의 초기 현지 반응은 매우 좋다.

플레이위드와 위메이드이카루스와 플레이위드 타이완은 이번 CBT 결과 데이터와 현지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대만 유저들의 입맞에 맞게 수정작업을 진행 성공적인 런칭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카루스의 대만 오픈베타테스트(OBT)는 8월 9일부터 진행된다.

이카루스의 대만 서비스를 진행하는 플레이위드 타이완은 2006년에 설립된 게임 퍼블리싱 전문 회사로 로한, 씰온라인, 아키에이지, 거상 등 국내 유명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을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위메이드아이오가 개발한 대규모접속역할게임(MMORPG)으로 지난 2014년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됐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