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기업심리지수, 전산업 악화…대기업만 100 이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의 여름 시즌 신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콤피 수영장에서 캐릭터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과 선베드에서 여름을 맞이하는 모습, 사유지 내 수박밭을 일구고 수확한 수박을 먹는 모습 등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 여름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담아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수박 농사 스킬로 자신의 사유지 내 수박밭을 가꿀 수 있으며 새로운 요리 스킬을 사용해 수박 화채, 수박 빙수를 요리해 캐릭터의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또 신규 대나무 가방 의상 제작 스킬과 조개길 건설 스킬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킬로 임무를 완료할 경우 마린 튜브와 보라 래시가드 등 여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여름을 맞아 워프된 특송화물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외 마을섬과 도시섬의 노후된 건물들이 자동으로 사라지는 노후 건물 자연 철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고 유저 편의성을 위한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