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새 앨범으로 음원, 음반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세븐틴은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와 타이틀 곡 ‘어쩌나’가 각종 음반,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 세븐틴의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어쩌나’와 함께 총 6곡의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돼 전곡 모두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어쩌나’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 벅스, 지니 등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안착, 세븐틴만의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 가득한 멜로디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한터 차트,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대세돌로서의 저력도 과시했다.

한편 세븐틴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어쩌나’로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