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6월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차로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포 미션, 윅브로크 아바타, 도구 아이템 등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채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공포 미션 곤지암은 어두컴컴한 병원 안에서 진행되며 권총 및 근접기술만을 이용해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윅브로크를 모두 무찌른 후 무사히 병원 밖으로 나오면 완료된다. 미션 보상으로는 상급 재료 랜덤박스, ST 총기 제조법 조각 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기존 미션 난이도 노멀, 챌린지에 이은 최고 난이도 익스트림도 추가했다. 익스트림 미션을 완료하면 레어 COOP 스킬북 챕터 랜덤박스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좀비 컨셉의 학생 윅브로크 아바타를 비롯해 회복률, 생명력 등 이용자에게 인기 있는 능력치를 보유한 애완 썸머냥이 구급도구 및 애완 크롤스킨크 파우치 아이템을 새롭게 공개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