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컴백 엿새를 앞두고 새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의 총 6곡의 곡명과 크레딧이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는 하늘색 배경에 앨범 로고가 새겨진 화사한 핑크색 리본이 조화를 이뤄 밝고 청명한 느낌이다.

타이틀 곡 ‘어쩌나’는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업그레이드된 세븐틴의 청량하고 밝은 매력이 기대된다.

또 단체곡인 ‘홀리데이(Holiday)’,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왓츠 굿(What’s Good)’, ‘문워커(MOONWALKER)’ 등이 독특한 곡명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수록된 전곡에는 세븐틴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이들만의 청량한 분위기에 어떤 감성을 불어넣었을지 궁금증을 갖게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세븐틴의 이번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넌 내게 기분 좋은 날을 만들어 준다’와 ‘넌 내게 기분 좋은 낮을 선사한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뜻하는 것은 물론 기분 좋은 순간을 ‘데이(DAY)’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