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 섬멸전 콘텐츠를 완전히 개편했다.
먼저 게임 모드 섬멸전 맵 6종의 맵 구조를 변경하고 타일을 재구성해 각 맵의 개성을 살리고 전략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각 맵 별로 추천 병종, 많이 기용된 장수, 장수별 지형 상성 등의 공략 정보를 제공해 손쉽게 전략을 접목할 수 있도록 유저 인터페이스를 변경했다.
또 기존에 활용하기 어려웠던 병종들과 장수들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 병종의 특징(이동력, 지형 상성, 병종 상성)이 두드러지게 개편하고 현자계, 책사계 장수들의 전략적 가치를 개편했다.
이외 재료 아이템 조합 절차를 간소화하고 연합 임무 보상 수령 방식을 자동 분배가 가능하도록 개선하는 등 다양한 유저 편의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한편 넥슨은 섬멸전 완전 개편을 기념해 7월 16일부터 매주 다른 전장에서 섬멸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량의 허가서, 보물 조각 등의 알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디렉터의 진상품 이벤트를 이 달 29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